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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억 명의 Stadia 플레이어가 실패 할 것

Google은 게임 스트리밍 서비스 Stadia 를 통해 다른 플랫폼보다 더 많은 플레이어와 대중 시장에 도달하고자합니다.

Google은 게임 스트리밍 서비스 Stadia를 통해 수십억 고객에게 도달하고자합니다. Gamescom 2019에서 수요일 Google 관리자 인 Jack Buser는 "대부분의 플랫폼은 1 억에서 1 억 5 천만 명의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대 수십억 명에 달할 것" 이라고 밝혔다. 비디오 게임을하십시오.

"우리가 1 억에서 2 억에 도달한다면, 우리는 뭔가 잘못한 것입니다." 비교를 위해 : 소니는 2013 년 말 출시 된 이래 1 억 장이 넘는 PlayStation 4에서 판매했습니다.

Buser는 컴퓨터 나 콘솔에서 데이터 센터로 게임을 이동하면 매체가 바뀔 것이라고 예측했다. Buser는 "우리는 단지 콘솔 경험을 복제하고 싶지는 않다 "고 말했다. 데이터 센터 성능으로 인해 향후 몇 년 동안 게임이 크게 달라 보일 것입니다. 예를 들어 플레이어는 마우스 클릭으로 비디오 스트림에서 비디오 게임으로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멀티 플레이어 게임에서 참가자는 팀원의 의견을 볼 수 있습니다. 전례없는 규모의 시뮬레이션 된 세계가 데이터 센터에서 가능합니다.

Stadia는 2019 년 11 월 첫 사용자를 대상으로 운영을 시작합니다. 소위 Founders Edition을 약 130 유로 구매하고 한 달에 약 10 유로를 구독하면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현재까지 Cyberpunk 2077 및 Baldur 's Gate 3과 같이 간절히 기다려온 많은 게이머들이 포함하여 약 40 개의 타이틀을 가진 28 명의 출판사가 대표됩니다. 2020은 Stadia의 무료 기본 버전을 제공해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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