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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oogle은 쿠키 추적을 방어합니다. 일부 전문가는 쿠키를 구매하지 않습니다

Google : 쿠키 추적 금지는 "활기찬 웹의 미래를 위태롭게합니다."

Google 크롬 팀은 경쟁 업체의 광고 추적에 대한 압박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애플은 쿠키 추적에 대해 업계 최고의 보호 기능 을 오랫동안 제공해 왔으며 , 모질라는 최근 파이어 폭스가 기본적으로 쿠키 추적을 차단할 것이라고 발표 했다. Microsoft는 Edge에서도 추적 기능을 실험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구글은 문제가있다. 대부분의 돈을 판매하는 광고를 만든다. 경쟁사와 동일한 공격적인 쿠키 차단 기술을 채택하면 Google 고객이 광고를 타겟팅하지 못하게되어 잠재적으로 Google의 수익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지난 주 블로그 게시물 에서 Google은 다른 개인 정보 보호 비전 (개요 쿠키 추적 사용을 차단하지 않고도 일부 사용자 추적 형식을 제한하는)을 개괄했습니다.

구글의 저스틴 슈 (Justin Schuh)는“관련된 광고를 제공하기 위해 쿠키를 차단하면 출판사의 주요 자금 조달 수단이 크게 줄어들어 역동적 인 웹의 미래를 위태롭게한다. 물론 이러한 게시자는 Ars 게시자 인 Conde Nast를 포함합니다. 저널리즘을 지원하기 위해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하기 때문에 쿠키를 사용하여 타겟팅 된 광고를 게재합니다.

또한 Google은 쿠키 추적을 완전히 차단하면 사용자 추적을위한 대체 수단으로 광고 네트워크가 브라우저 지문을 사용하게 될 것이라고 경고합니다. 이 기술에서 사이트는 특정 브라우저를 고유하게 식별하는 "지문"을 생성하기 위해 사용자 브라우저 (브라우저 버전, 설치된 글꼴, 확장 프로그램 활성화, 화면 크기 등)에 대한 많은 작은 데이터를 수집합니다.

따라서 Google의 제안은 브라우저 지문 인식에 대한 전쟁을 선포하고 광고 타겟팅에 쿠키 사용을 점진적으로 제한하는 것입니다.

개인 정보 보호 샌드 박스?
지문을 방지하기 위해 구글은 "프라이버시 예산 (privacy budget)"이라는 새로운 접근법을 개발 중이라고 밝혔다. 이 접근 방식에서 브라우저는 사용자의 신원을 공개 할 수있는 사이트가 브라우저에서 요청할 수있는 정보의 양을 제한합니다. 사이트가 한도를 초과하면 브라우저에서 오류가 발생하거나 의도적으로 부정확하거나 일반적인 정보가 반환됩니다.

그러나 이것은 운송 기능이 아닌 제안 일뿐입니다. 그리고 몇 가지 명백한 과제가 있습니다. 일부 API 호출은 너무 많은 정보를 반환하여 사용자를 모두 식별 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에서 이러한 호출 중 하나를 수행 한 경우 브라우저는 사용자에게 경고하고 명시적인 승인을 받아야합니다. 이는 사용자에게 성 가실 수 있습니다. 또한 개인 정보 보호 예산이 너무 엄격하면 사용자 지문을 사용하지 않더라도 일부 기존 사이트가 중단 될 위험이 있습니다.

개인 정보 보호 예산은 Google이 "개인 정보 보호 샌드 박스"라고 부르는 더 큰 프레임 워크의 구성 요소입니다 . 목표는 광고주가 개별 사용자를 추적하지 않고도보다 관련성 높은 광고를 게재 할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Google은 익명의 원격 측정 정보를 수집하기 위해 거의 5 년 동안 Chrome에서 사용했던 차등 개인 정보 보호 기술을 기반으로 데이터를 개별적으로 식별하여 브라우저를 떠나지 않고 유사한 그룹의 사람들에게 광고를 게재하는 방법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 Federated Learning 과 같은 새로운 기술에 따르면 브라우저에서 Beyoncé 및 스웨터 조끼를 좋아하는 그룹의 구성원이 수천 명의 다른 사람을 포함 할 수있을 때까지 공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일부 개인 정보 보호 전문가는 회의적입니다
Google의 게시물은 브라우저 개인 정보 보호 강화를 위해 오랫동안 옹호 해 온 한 쌍의 프린스턴 컴퓨터 과학자들에 의해 폭발 했습니다. 그들은 애플과 모질라는 브라우저 지문을 제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그들은 지문의 위험이 쿠키 기반 추적에 강력한 제한을 적용하지 않는 이유라고 말하는 것은 비 평범하다고 ​​주장합니다.

연구원들은 핵 추적 쿠키가 온라인 광고 산업의 경제 기반을 약화시킬 것이라는 구글의 주장에 이의를 제기했다. EU가 일반 데이터 보호 규정을 채택한 후 뉴욕 타임스 는 유럽에서 쿠키 추적 사용을 중단 했다고 지적합니다 . 그레이 레이디 (Gray Lady)는 문맥 및 지역 광고 타겟팅을 사용하는 방식으로 전환했으며 그 결과 광고 수익이 줄어들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또한 구글이이 회사가 지난 10 년 초 실용적이지 않은 아이디어를지지한다고 주장했다.

" 개인 정보 보호 광고 타겟팅 은 10 년 이상 활발한 연구 분야 였습니다." 그들은 Google이 10 년 초에 추적 금지 토론에서 쿠키 기반 광고 추적에 대한 대안을 무시했다고 주장합니다. "Google이 현재이 방향을 더 진지하게 받아들이게되어 기쁘지만, 몇 가지 후각적인 생각이 크게 진전되지는 않았습니다."

브라우저 개인 정보 보호는 브라우저 시장에서 Google의 경쟁 업체와 차별화되는 중요한 요소로 부상했습니다. 특히 Apple은 최근 몇 달 동안 iPhone에서 제공하는 개인 정보 보호를 선전 하는 광고를 게재 했습니다. Google은 수익성 높은 광고 사업을 해칠 가능성없이 경쟁 업체의 개인 정보 보호와 일치 할 수 없기 때문에 이러한 공격은 Google을 어려운 입장에 놓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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