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이 더 많은 사람들이 알고 싶어하는 G Suite의 9 가지 멋진 기능
G Suite는 매우 강력한 생산성 및 공동 작업 제품으로 성장했습니다. 우리는 많은 사람들이 눈치 채지 못했던 Google의 기능에 대해 궁금했습니다. 여기서 우리는 당신이 놓쳤을 수도있는 9 가지 강력한 기능을 강조하여 시간과 좌절을 줄입니다.
제가 제품 디자이너였던 시절에는 고객, 리셀러 및 검토자가 알아 채지 못한 경향이 특히 자랑 스러웠던 몇 가지 기능이 항상있었습니다. 일반적으로 더 큰 기능은 경쟁 우위를 제공하거나 더 많은 관심을 끌기 때문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잘 알려지지 않은 신중하게 제작 된 기능 중 일부는 더 많은 사랑을받을 가치가 있다고 항상 느꼈습니다.
이것이 제가이 기사 시리즈를 시작하는 이유입니다. 주목받는 각 제품에 대해 제품 디자이너와 내부 챔피언에게 연락하여 그들이 원하는 기능이 더 잘 알려져 있는지 묻습니다. 그런 다음 해당 기능을 귀하와 공유하고 있습니다.
먼저 Google의 G Suite 팀에 연락했습니다. 그들은 두 개의 G Suite 기사를 만들 수있는 충분한 정보를 제공했습니다. 이 도움말은 주로 G Suite 생산성 앱에 중점을 둡니다. 다음은 G Suite 버전의 행 아웃, 음성 및 드라이브로 수행 할 수있는 멋진 작업에 초점을 맞춘 항목입니다.
이러한 기능 중 일부는 다양한 Google 앱의 소비자 버전에서 사용할 수 있지만이 목록은 특히 G Suite 유료 앱 서비스를위한 것입니다. 실제로 이러한 기능 중 일부는 아직 베타 버전이지만 기능을 사용할 수 없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해당되는 경우 베타 가입 링크가 포함됩니다.
그리고 그것으로, 잠수합시다.
1. 문서에서 사무실 편집
시간을 크게 절약 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 Office 문서를 Microsoft Office 문서로 편집하고 싶지만 G Suite 내에서 편집하려면 지금 할 수 있습니다.
또한 G Suite의 공동 작업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이 기능을 사용하면 파일 형식 변환에 대해 걱정할 필요없이 Google 문서, 스프레드 시트 및 프레젠테이션을 사용하여 Microsoft Office 파일을 편집, 주석 및 공동 작업 할 수 있습니다. 이 Google 블로그 게시물 에서 이에 대한 모든 내용을 읽으십시오 .
2. G SUITE 애드온
하루에 한 시간 씩 돌아갈 수 있다면 어떨까요? 그렇게하는 한 가지 방법은 하루에 한 시간이 걸리는 일을 중단하는 것입니다. Google의 Make It Work 연구 에 따르면 직원의 69 %가 매일 1 시간 동안 앱 전환을 낭비하고 있습니다. 앱 전환 시간을 줄이면 실제 작업을 완료하는 데 시간이 좀 걸립니다.
G Suite에는 부가 기능 베타 기능이있어 G Suite 부가 기능을 사용하여 Gmail에서 Box, Evernote, Asana, DocuSign, Copper 및 QuickBooks와 같은 타사 앱에 직접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Google은 부가 기능이 앱에서 앱으로 이동하는 데 소요되는 시간을 단축 시켜서 수행 한 작업량에 직접적인 혜택을 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여기 베타에 가입 하십시오 . 이 Google 블로그 게시물 에서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
3. 연결된 시트
아빠는 항상 큰 스프레드 시트를 만들고 싶었습니다. 그를 위해 Multiplan 과 1-2-3 시대에는 50 또는 100 개의 행과 열이 모두 단일 스프레드 시트로 채워졌습니다. 그러나 오늘날 분석 할 수있는 데이터의 양이 훨씬 더 큽니다. 10 억 행을 분석하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아니면 100 억 행? 일반적으로 복잡하고 사용하기 어려운 빅 데이터 도구를 사용하여 일종의 빅 데이터 프로젝트를 설정합니다. 그러나 더 이상은 아닙니다.
G Suite의 커넥 티드 시트는 스프레드 시트 데이터 커넥터를 사용할 때 활성화되는 새로운 종류의 스프레드 시트로 , 사용자는 SQL 스크립트 없이도 최대 100 억 행의 BigQuery 데이터를 분석 할 수 있습니다. 예, 말 했어요 100 억 줄. 신사 숙녀 여러분, 이것이 클라우드를 사용하는 이유입니다. 생산성 앱은 더 이상 컴퓨터에서 실행할 수있는 것으로 제한 될 필요가 없습니다. 이것은 아빠의 스프레드 시트 앱 이 아닙니다 . 여기 베타에 가입 하십시오 . 이 Google 블로그 게시물 에서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
4. GOOGLE ASSISTANT G SUITE 통합
일반 사용자 버전의 Gmail 및 캘린더를 사용하는 많은 사람들이 Google Assistant가 얼마나 유용한 지 잘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G Suite에서 캘린더를 유지 관리하고 있다면 추위에 빠진 것입니다. 떨림 현재 베타 버전으로 제공되는 Google Assistant는 이제 G Suite, 특히 캘린더와 통합됩니다. 이제 다음 회의가 언제 어디서 있는지 또는 8AM 통화 일정을 다시 잡을 수 있습니다. 이 Google 블로그 게시물 에서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
5. 문서의 문법 제안
[편집자 주 : 다음 텍스트를 변경하지 마십시오. 잘못된 문법의 예입니다.] 내 문서에서 문법 오류가 발생한다고 상상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글을 쓸 때 항상 철자를 도와주는 훌륭한 도구입니다. 문장의 구성. 그렇기 때문에 기사를 편집자에게 넘길 때 항상 평온하고 결코 보이지 않는 것 같습니다. 그들은 내 글에 대해 실망하지 않습니다.
요점은, 문법은 단순한 철자 이상입니다. 기존 맞춤법 검사 기능을 바탕으로 문서에서 문법 오류를 강조 표시하고 사용자가 수정하도록 도와줍니다. 문서의 문법에는 맞춤법 및 문법 제안을 모두 검토 할 수있는 새로운 인터페이스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도구"메뉴를 통해 액세스하거나 제안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고 "추가 제안 검토"를 선택하여 각 제안 및 오류를 수정하기위한 조치를 볼 수 있습니다. 이 Google 블로그 게시물 에서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 그렇습니다. 참을성있는 편집자가 있습니다.
6. 문서, 시트 및 슬라이드에서 탐색
문법 제안이 문서 작성에 어떻게 도움이 될 수 있는지 방금 확인했습니다. 도움이되는 친구처럼 기능하며 어깨 너머로보고 제안을합니다. 글을 쓰는 단어뿐만 아니라 작업중인 내용과 개념에 대해 제안하는 유용한 친구가 있다면 어떨까요? 트렌드를 발견하고 흥미로운 연구를 식별하며 디자인 옵션을 보여줄 수있는 조수가 있다면 어떨까요?
이것이 새로운 탐색 기능이며 매우 매끄 럽습니다. AI로 구동되는 문서, 시트 및 슬라이드의 탐색 기능은 버튼 클릭만으로 전문 연구원, 데이터 분석가 또는 그래픽 디자이너가있는 것과 같습니다. 이 도구를 사용하면 데이터를보다 쉽게 해독하고 디자인 도구와 연구 권장 사항을 파악하여 의미있는 작업을 더 빠르게 만들 수 있습니다.
7. 달력에서 시간 찾기
몇 달 전에 저는 회의실과 공유 위치를 관리하기위한 하드웨어 솔루션에 주목 했습니다 . 객실 자체에서 동적으로 업데이트되는 객실 가용성이 필요한 사람들에게는 유효한 (비싸면) 솔루션이었습니다.
그러나 이제 G Suite는 캘린더에 향상된 일정을 추가했습니다. 이 편리한 예약 도구는 시간을 절약 할 수 있도록 환경 설정에 따라 회의 시간과 사용 가능한 회의실을 자동으로 제안합니다. 이 Google 블로그 게시물 에서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 특별한 하드웨어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문서에서 빠른 액세스
Google 기능 목록에서 테마를 발견 한 경우 Google이 AI 기술을 통해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하고있는 것입니다.
이러한 추세는 빠른 액세스가 AI를 사용하여 문서의 드라이브 활동 및 정보와 같은 신호를 기반으로 관련 파일을 제안하는 문서로 계속 이어 지므로 가장 관련성이 높은 최신 자료에 쉽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이 Google 블로그 게시물 에서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
9. 문서의 버전 관리
6 월에, 나는 너무 많은 공동 작업자들이 문서를 작성하고 나서 문서를 정리하는 방법에 대해 광범위하게 썼습니다 . 명명 된 버전과 함께 버전 제어 기능을 사용했습니다.
버전 관리에 익숙하지 않은 경우 다음과 같이 작동합니다. 독창적 인 초안을 찾기 위해 20 가지가 넘는 문서를 편집하는 대신 특정 버전의 문서를 명명하여 정리하십시오. 버전 기록으로 이동하여 이름을 지정하려는 버전의 오른쪽에있는 세 개의 점을 클릭하십시오. 여기에서 해당 버전의 사본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이는 작업의 "전"과 "후"를 공유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Google 블로그 게시물에서 논의 할 수 있는 깔끔한 기능 은 변경시 알림을 생성하여 알림을 작성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마무리
그래서 당신은 간다. 생산성을 높이고 시간을 절약해야하는 멋진 기능 9 가지 G Suite 버전의 행 아웃, 음성 및 드라이브에 대한 추가 정보가 곧 제공 될 예정이므로 계속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공급 업체가 가장 주목하고 싶은 숨겨 지거나 알려지지 않은 기능을 알고 싶은 다른 제품이 있습니까? 그렇다면 아래 의견에 의견을 게시하십시오.
'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iOS 13 : 위치 공유만으로 WLAN 정보 쿼리 (0) | 2019.08.27 |
---|---|
화웨이 메이트 30 : 마침내 그것이 실제로 어떻게 보이는지 아십니까? (0) | 2019.08.27 |
갤럭시 노트 10이 출시 된 지 며칠 만에 Microsoft의 전화 서비스가 다운되었습니다. (0) | 2019.08.27 |
Google은 쿠키 추적을 방어합니다. 일부 전문가는 쿠키를 구매하지 않습니다 (0) | 2019.08.27 |
실수로 스크린 샷이 사라지도록 Apple은 iPhone 11의 버튼을 수정해야합니다. (0) | 2019.08.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