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토랑의 음악 볼륨은 주문한 음식에 실제로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급성장하는 플레이리스트로 인해 건강에 해로운 음식점을 선택하게 할 수 있습니다.
핫도그에 빵 껍질 피자 나 샐러드 드레싱을 주문하든,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주변 음악은 밤을 배경으로하는 것 이상의 의미가 있습니다.
Journal of the Marketing Sciences 의 저널에 실린 연구에 따르면 레스토랑 선택은 종종 음악 볼륨과 같은 적어도 하나의 요인에 의해 영향을받습니다.
소리가 나지 않는 동안 느린 템포 음악은 다이너가보다주의 깊고 건강한 결정을 내릴 수있게 해주고, 호황을 누리고 상향 재생 목록이 반대 효과를 나타낼 수 있다고 연구진이 발견했습니다.
에 따르면
IFLScience 는 "주변 음악이 고객 행동에 강력한 영향을 미친다는 연구 결과가 있지만 식품과 관련하여 과거의 조사는 특정 음악 유형 간의 차이에만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새로운 연구에서 스웨덴과 미국의 마케팅 연구원은 음악 볼륨이 의사 결정에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가속 된 박동은 소리를 내며 심장 박동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고 그들은 말한다. 후원자는 이완 된 것보다 자극을 받았을 때 설탕과 지방이 많은 식품에 의해 유혹 될 가능성이 더 큽니다.
"레스토랑과 슈퍼마켓은 소비자 구매 행동에 영향을 미치기 위해 주변 음악을 전략적으로 사용할 수있다"고 사우스 플로리다 뮤마 경영 대학 (University of South Florida Muma College of Business)의 마케팅 교수 인 디파 얀 비스와 스 (Dipayan Biswas)는 말했다.
스웨덴 스톡홀름에있는 카페를 시험장으로 사용하여 연구자들은 메뉴 항목을 건강하고 건강하지 못하고 중립적 인 것으로 분류했습니다. 서로 다른 장르의 음악이 55 데시벨 또는 70 데시벨로 연주되었습니다 (비교를 위해 집에서의 일반적인 대화는 50dB이고 커피 그라인더는 70dB 임).
왜 식당들이 스테이크를 덜어 먹었는지
높은 데시벨 수준에 노출되면 20 %의 사람들이 더 조용한 시간에 식사를 한 사람들보다 건강에 해로운 음식을 주문했습니다. 연구자들은 음악 볼륨이 소비자 선택에 미치는 영향이 다양한 설정과 관련이 있다고 결론지었습니다.
"대부분의 건강 식품을 판매하거나 높은 마진 건강 상품의 판매를 홍보하려는 상점은 패스트 푸드 레스토랑이 볼륨을 높이고 싶어하는 반면 볼륨을 낮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주의 깊게 섭취하십시오. 옛 격언과 마찬가지로 '배고프 때 식료품 쇼핑을하지 마라!' 당신이 그 유약 - 도넛 샌드위치 또는 중력을 무시하는 freakshake에 의해 흔들 리려고하지 않는 한, 활발한 레스토랑을 피하는 것이 현명 할 수 있습니다.
'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껌을 씹는다면 더 빨리 걷고 더 많은 칼로리를 태울 수 있습니다. (0) | 2018.05.30 |
---|---|
고 단백질식이 요법으로 심장 마비 환자가 오래 삽니다. (0) | 2018.05.30 |
안경 착용자는 실제로 더 지능적입니다 - 그것은 유전자에 있습니다. (0) | 2018.05.30 |
체중 증가는 유전학적인 영향을 거의받지 않으며, 연구 발견 (0) | 2018.05.30 |
로봇은 일부 암 진단시 의사보다 낫습니다. 주요 연구 결과 (0) | 2018.05.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