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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상 현실은 현실을 덜 두려워하게 만듭니다.

고소 또는 비행의 공포와 같은 일반적인 공포증은 치료 세션 후에 찌르는듯한 느낌을 잃습니다.

Dick Tracey는 높이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고층 건물을 방문 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그는 가상 현실 헤드셋을 착용했습니다.

VR을 통해 엘리베이터를 타고 고층의 아트리움으로갔습니다.이 아트리움은 너무 무거워서 무릎을 꿇었습니다.

"나는 내 손으로 내 주위의 무언가를 찾아야했다"고 그는 말했다.

그는 자신에게 말했다 : "나는 어리석은 것처럼보아야한다. 그냥 일어 서기 만하면된다.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

가상 현실 치료는 Tracey를 가장 큰 공포에 노출시킴으로써 사람들을 도울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은 20 년의 연구 끝에 이제 막 주류에 도달하고 있습니다. 장비는 더 가벼우면서 더 저렴하며, 기술 산업의 진보로 인해 사람들은 비행, 높이, 거미 또는 개가 무서워하는 두려움에 맞서 싸울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제품의 급증으로 VR이 더 많은 치료사의 사무실로 옮겨 가고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가벼운 공포증 환자는 집에서 성공적으로 치료할 것이라고 예측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VR 치료는 공포증을 앓고있는 환자에게 현실적인 이득을 가져다 줄 수 있으며 전통적인 노출 요법뿐만 아니라 천천히 환자를 불안감에 빠뜨리는 일을합니다.

덴버 도서관 사서 인 Nick Harrell에게 VR은 비행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전통적인 치료법을 사용한 후 추가 접종이었습니다. 공황으로 2 년 전 파리로 비행기가 몰았다. 여자 친구와 휴가를 떠나야했다.

Harrell은 금속 튜브에 갇히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나는 숨을 쉴 수 없었다. 가슴이 두근 거렸다."

치료사의 도움으로 Harrell은 처음으로 노출 치료를 통해 두려움에 휩싸였습니다. 승강기, 버스 및 기차는 항공기에 대한 우수 사례였습니다.

Harrell은 "몇 달 만에 다시 비행하고있었습니다.

VR이 최근 그의 치료법에 추가되면서, Harrell은 두려움을 계속 확인합니다. 그의 건강 보험은 적은 가입자 부담금으로 비용을 부담합니다.

그러나 공포증이있는 사람들은 치료를 받기가 쉽지 않습니다. 도움을 받기가 너무나 당혹 스러우면, 많은 사람들은 두려움을 피하면서 자신의 삶을 계획합니다.

영국 Oxfordshire의 Tracey는 사다리에서 숨이 멎을듯한 경치까지 높이를 피했습니다. 에스컬레이터는 62 세의 퇴직자 심장 두근 거림을 보냈다. 그의 아내는 그와 가파른 경사면 사이를 걸어 다녔다.

Tracey의 VR 치료법은 연구의 일부였습니다. 그는 애니메이션 가상 코치와 함께 VR 세계를 처음 시도한 사람 중 한 명입니다. Oxford 대학의 심리학과 교수 인 Daniel Freeman은 옥스퍼드의 정신 건강 프로그램 (National Health Service)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을 개발했습니다.

Freeman 팀은 현재 정신 분열증 환자가 카페, 엘리베이터 또는 상점에서 연습 할 수있는 VR 세계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프리먼 교수는 "우리 환자 대부분이 세계에서 철수했다. 높이에 대한 두려움 VR 프로그램은 치료를 자동화 할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VR은 무엇입니까? 헤드셋을 착용하고 주변을 둘러 봅니다. 상호 작용하는 3 차원 환경의 시뮬레이션을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하늘을 보게 될 것입니다. 아래를 내려다 보면 자신의 손과 발이 보일 수도 있습니다.

노출 요법으로, 치료사는 고층 빌딩을 두려워하는 사람과 동행 할 수 있습니다. VR로 환자는 치료사 사무실을 떠나지 않고 가상의 고층 발코니에서 안전하게 느끼는 법을 배웁니다.

점차적으로 공황 상태에서 벗어나서 노출이 이루어집니다. 땀이 많은 손바닥과 두근 거리는 마음이 편안 해집니다. 두려움은 관리 가능한 수준으로 줄어 듭니다. 그것을 타면서, 사람은 감정이 생존 할 수 있다는 것을 배웁니다.

VR 노출 요법에 관한 가장 좋은 연구는 100 명 미만의 환자에서 소규모였습니다. 네덜란드의 위트레흐트 대학 (Utrecht University)의 연구원 인 캐서리나 메이어 브로커 (Katharina Meyerbroker)는이 분야에서 이루어진 연구에 대한 리뷰를 발표하면서 점점 더 많은 VR 치료가 인터넷을 통해 집에서 제공 될 것이라고 말했다.

Harrell의 치료사는 콜로라도 대학 (University of Colorado) 의대의 National Mental Health Innovation Center와 Limbix라는 회사의 현장 테스트 VR 컨텐츠를 돕고 있습니다.

이러한 관계는 치료사에게 제품을 판매하는 과학적 신뢰성이 필요한 VR 회사에게는 중요합니다. 연구원도 이득.

"우리는 처음에는 비디오 게임을 위해 개발 된이 기술에 모두 피기 백했습니다."라고 시애틀의 워싱톤 대학 (University of Washington)의 헌터 호프만 (Hunter Hoffman)은 20 년 전에 Spider World라는 초기 VR 치료법을 개발했다고 전하면서, 그는 VR 플랫폼과 콘텐츠를 판매하기 위해 회사와 협력해온 다른 초기 연구원들과 마찬가지로 거친 공룡 혐오증 사업을 허가하지 않았습니다.

어린이들은 불안에 대처하는 법을 배우기 위해 언젠가 VR을 사용할 수 있다고 Mayo Clinic Pediatric Anxiety Disorders Clinic의 책임자 인 Stephen Whiteside는 말했다.

VR 시나리오에서 학급 교사는 학년이 나쁜 학교 종이를 돌려줍니다.

Whiteside는 "다른 아이들의 목소리가 웃으면 서 그렇게 잘하지 않는다는 말을 듣는다. "처음에 그것을 지켜 보았을 때 나는 직접적인 반응을 보였으므로 걱정이되었습니다."

Mayo의 연구자들은 어린이들이 전통적 노출 요법에 대한 VR 체험을 선호한다고 말한다. 다음으로 그들은 잘 작동하는지 테스트 할 것입니다.

Whiteside는 VR 전문 연구원이 모든 전문 클리닉에서 세션 당 200 달러에 도달 할 수있는 치료 비용보다 중요한 혜택을 입증해야한다고 전했다.

Whiteside는 "저렴하고 접근하기 쉬워진다"고 말했다.

VR 치료는 Tracey의 삶을 더 단순하게 만들었습니다. 7 개의 VR 세션이 끝난 후 그는 이제 다층짜리 차고 위에 자신의 차를 주차시킵니다. 그는 그의 집의 평평한 지붕 위에 서서 그의 차고를 청소했다.

"나는 그 일을 결코 꿈꾸지 않았을 것"이라고 그는 말했다. "이제 나는 높이에 대한 두려움이 나의 일상 생활을 얼마나 제한하는지 알 수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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