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류 최초의 은하계 중심의 은하계 바 이미지
"우리는 은하계에 다른 금지 된 나선 은하와 같은 막대가 있다는 것을 압니다 만, 지금까지 우리는 별과 가스의 움직임이나 적외선 조사에서의 별의 수를 간접적으로 나타 냈습니다. 우리는 별의 거리를 기하학적으로 측정하여 3 차원 공간에서 은하 막대를 보는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 은하의 중심에있는 은하 막대 인 별의 크고 길쭉한 분포의 가이아 천체 물리학자인 Friedrich Anders 가 말합니다 .
우리 은하계 중심에있는 막대 모양의 별들의 첫 번째 직접 측정은 Gaia 사명 (유럽 우주국, ESA)의 데이터와 지상 및 우주 망원경의 상호 보완적인 관찰을 결합하여 이루어졌습니다. Astronomy & Astrophysics에 발표 된이 연구는 바르셀로나 대학의 Science Cosmos 연구소와 Leibniz Astrophysics Potsdam (독일)의 연구원이 주도했다.
위의 컬러 차트는 은하계의 예술적 표현에 겹쳐져 있으며, 적외선 및 광학 측량과 함께 ESA의 Gaia 임무의 두 번째 릴리스에서 나온 데이터를 사용하여 은하수에서 1 억 5 천만 개의 별 분포를 보여 주며 주황색 / 황색 색조를 나타냅니다 별의 밀도가 높다. 이 별의 대부분은 붉은 색 거성입니다. 차트로 작성된 별의 대부분은 태양에 더 가까이 위치하지만 (이미지의 아래 부분에있는 더 큰 주황색 / 노란색 얼룩), 은하 중심부에 많은 별이 채워지는 크고 길쭉한 모습이 보입니다. 은하계의 첫 번째 기하학적 표시
2018 년에 발표 된 Gaia star-mapping 위성의 두 번째 데이터는 천문학 분야의 혁명을 일으켰습니다. 전례없는 카탈로그에는 다른 천체에 대한 정보와 함께 우리 은하계의 10 억 개 이상의 별에 대한 하늘의 밝기, 위치, 거리 표시기 및 동작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시작에 불과합니다. 두 번째 릴리스는 Gaia의 조사 첫 22 개월을 기반으로하고 있지만 위성은 5 년간 하늘을 스캔했으며 적어도 2022 년까지 계속 진행할 예정입니다. 향후 몇 년간 계획된 새 데이터 릴리스로 인해 측정이 꾸준히 향상 될 것입니다. 우리의 가정 은하를 도표화하고 그 어느 때보 다 과거의 역사를 탐구 할 수있는 추가 정보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한편, 천문학 자 팀은 최근의 가이아 (Gaia) 데이터를 지상 및 우주에서 수행 된 적외선 및 광학 관측과 결합하여 ESA의 뛰어난 측량 기술자의 향후 출시 내용을 미리 보여줍니다.
"우리는 Gaia 데이터에 포함 된 별의 두 가지 파라미터, 특히 별의 표면 온도와 '멸종'을 보았습니다.이 온도는 기본적으로 우리와 별 사이에 얼마나 많은 먼지가 있는지를 보여 주며, 빛을 어둡게 만들고 그것은 더 붉게 보입니다, "라고 Friedrich Anders ICCUB 회원은 말하고 새로운 연구의 주 저자라고 말했습니다.
"이 두 매개 변수는 서로 연결되어 있지만, 적외선 관측으로 먼지를 뚫고 얻은 추가 정보를 추가하여 독립적으로 추정 할 수 있습니다."전문가가 계속합니다.
이 팀은 공동 저자 인 Anna Queiroz와 다른 공동 작업자가 개발 한 StarHorse라는 컴퓨터 코드를 사용하여 두 번째 가이아 데이터 릴리스와 적외선 조사를 결합했습니다. 이 코드는 관측치를 항성 모델과 비교하여 항성의 표면 온도, 멸종 및 항성까지의 거리를보다 정확하게 예측합니다.
결과적으로, 천문학 자들은 약 1 억 5 천만개의 별에 대한 거리를 훨씬 더 정확하게 측정 할 수있었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그 개선이 최대 20 % 이상입니다. 이를 통해 원래의 가이아 데이터만으로 가능한 것보다 훨씬 더 먼 거리로 은하수의 별 분포를 추적 할 수있었습니다.
"두 번째 가이아 데이터 릴리스로 약 6500 광년의 반경을 조사 할 수 있었지만 새로운 카탈로그를 통해이 '가이아 스퓌 어와'를 3 ~ 4 번 확장하여 밀키 중심에 도달 할 수있었습니다 Way는 프로젝트가 조정 된 독일 포츠담 천체 물리학 연구소 (Leibniz Institute for Astrophysics Institute)의 공동 저자 인 크리스티나 치아 피니 (Cristina Chiappini)의 설명이다.
"궁극적으로 우리는 은하계 고고학에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은하수가 어떻게 형성되고 진화되었는지를 재구성하고 그렇게하기 위해 각 구성 요소의 역사를 이해해야합니다."라고 Cristina Chiappini는 덧붙입니다.
"은하 중심부를 중심으로 회전하는 많은 양의 별과 가스가 형성되었지만 가이아 (Gaia)와 앞으로 다가올 몇 차례의 다른 설문 조사를 통해 우리는 분명히 그것을 파악할 수있는 올바른 길을 가고있다" , 연구원 노트.
팀은 APOGEE-2 (Apache Point Observatory Galaxy Evolution Experiment)의 차기 자료뿐만 아니라 칠레의 유럽 남부 천문대 (European Southern Observatory)의 4 미터 다중 물체 망원경 (4MOST)과 같은 다가오는 시설을 기대하고있다. 라 팔마 (카나리아 제도)의 William Herschel Telescope (WHT)에서 WEAVE (WHT Enhanced Area Velocity Explorer) 조사를 실시했습니다.
현재 2021 년에 계획된 세 번째 가이아 데이터 릴리스에는 훨씬 더 많은 수의 별에 대한 거리 측정이 크게 향상되어 밀키 웨이 중심의 복잡한 지역에 대한 이해를 높일 것으로 기대됩니다.
"우리는 우리가 볼 수 없었던 은하수의 특징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이것은 가이아의 힘이며 보완 조사와 함께 더욱 강화되었습니다."라고 ESA의 가이아 프로젝트 과학자 Timo Prusti는 결론지었습니다.
'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첨단 기술 SMS를 대체하고자하는 RCS는 무엇입니까? (0) | 2019.07.18 |
---|---|
천적을 이용한 해충 퇴치의 효과는 주변 환경에 달려 있습니다. (0) | 2019.07.18 |
일반적인 벌 질병에 책임이없는 '집중적 인'양봉 (0) | 2019.07.18 |
연구원은 인간 게놈을 다시 프로그래밍하는 단계 인 '보스'유전자를 무선으로 해킹합니다. (0) | 2019.07.18 |
자동차가 안전 해짐에 따라 운전자는 더 많은 위험을 감수합니다. (0) | 2019.07.18 |